탑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방문후기

home > 게시판 > 방문후기

늦은후기

작성자: 장프로    작성일: 2011-04-17   조회수: 1571   
IMG_0041.jpg


홈피 오픈하셨다는 소식을 듣고  오픈빨 좀 올려드릴려고 ~올초 후기 적습니다.

우선 스텝분들이 모두 한가족같이 친절하고 편안했습니다. 

다이빙여행은 자칫하면  쉴려고 떠난 휴가가 극기훈련처럼 빡쌔지는 경우가 있는데...일정외의 시간에 정말 내집처럼 막 뒹굴뒹굴할 수 가 있어서 정말 편합니다.  특히 사장님은 엄마같이 꼼꼼히 챙겨주십니다;;;    성진마스터님 역시 참 좋으신분 같았습니다.

글구 식사가 참 잘 나옵니다.   또 소규모 리조트다 보니까 손님의 입맛에 따라...맞춤형식단이 준비되기때문에 입맛 까다로우신분은..원하시면 삼시새끼 한식 드실 수 있습니다.  집에서 먹는것보다 낳았습니다;

다이빙 일정면에서도 시간이나 포인트등을 직접 고르고 참 좋았습니다.  대형리조트나 큰배로 멀리나가는 그런 지역에서는 꿈도 못 꾸는 시스템입니다. 또한 리조트에서 포인트가 아주 가깝습니다.   제 기억으론...페스카도르가15분? 정도로 제일 멀었던거 같습니다. 제 여친님이 배멀미가 좀 심한데...그런면에서 모알보알은 축복이었습니다. 결정적으로 필리핀 다른지역에 있는 어종들은 거의 다 있으면서..정어리떼라는  옵션이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.



세부퍼시픽 프로모 나온게 있길래 7월에 두마게테 예약해놓은게 있는데요. 준다이브샵 다시 들릴 예정입니다.

준다이브에서 렌탈했던 마스크인데...200불이 넘는거더군요 ㅋㅋ  





 







 


..이 게시물을 블로그/카페로 소스 퍼가기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
이전글 준다이브 리조트 방문 후기 2011-04-20
다음글 오픈 축하드립니다^_^ 2011-04-17



작성자 :
내용 댓글쓰기
  빅미스터 (2011-04-19 02:04)
역시 장프로님 ㅋㅋㅋ 빵터졌습니다!! 리버랑 장프로님과의 만남 기대하겠습니다~
  관리자 (2011-04-17 11:04)
안녕하세요? 유병준입니다..
한창 정신없을때 오셔서 신경도 제대로 못써드렸는데 만족하셨다니 정말 감사합니다..
7월에 두마게티 오신다구요?? 두마게티는 여기서 정말 가까운 곳인데..
두마게티 오시면 꼭 연락 주세요.. 항구까지 제가 픽업나가드릴께요..
두마게티에서 여기오는 길이 정말 좋거든요...
<<< 이전1다음 >>>

△ TOP